[단기 부업] 코로나 19 학교 방역활동 시급 10500원 (feat.안양과천교육청)
코로나로 인해서 일이 줄어서 부업, 아르바이트를 구하고 계시거나,
시간이 남아서 단기간 아르바이트를 하고 싶으신분들에게 좋은 소식인것 같아서 전달드립니다!
코로나19 상황이 점차 좋아져서 초중고 전학년이 뛰엄뒤엄 학교를 가긴 하지만 개학을 했는데요,
그래서인지 대부분의 학교에서 단기 방역 봉사활동자들을 모집중입니다.
같은 이유로 몇주 전에는 원격학습 도움 활동자들을 모집했던것 같네요.
거주중이신 시,도 교육청의 구인구직란에 들어가서 보시면 원래는 기간제 교사, 방과후활동 교사들을 모집하곤 했던 페이지에 코로나 방역활동 구인글이 올라오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안양과천 지역에 거주하고 계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구직란에 단기 방역활동인력을 뽑는 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몇가지 학교들을 눌러 내용을 살펴보니, 주당 총 14시간, 약 2달 가량 진행이 되고, 시급은 10500원이라고 나와았습니다. 물론, 학교마다 인력이 필요한 시간대와 인원수는 각기 다르니, 자세한 사항은 체크해보셔야 합니다.
http://www.goeay.kr/main.php?menugrp=130100&master=bbs&act=list&master_sid=32
구인·구직 > 구인 | 안양과천교육지원청
www.goeay.kr
집에서 가까운 초,중,고등학교가 있고 시간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한번 지원서를 내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하루에 2시간30분~3시간 가량 잠깐 하고 오고 한달에 약 56만원 정도의 용돈을 벌 수 있으니까요 ^^